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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편의) 장애인편의시설설치 사전심의 접수방법 및 관련 서식

  • 관리자 (p0069)
  • 2021-01-26 23:07: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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편의시설 사전점검 접수방법

*지원센터지역에 따라 접수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1. 접수

-장애인•노인•임산부 등의 편의증진 보장에 관한 법률 제8조제1항 규정에 따라 해당되는 대상시설은 접수하여 사전검토(도면검토) 및 준공(현장점검)을 통하여 대상시설별로 설치하여야 하는 편의시설의 종류 및 그 설치기준에 적합한지 여부를 확인하여야 한다.

 A. 사전심의

  -사전심의 접수일 : 매주(월, 수, 금)

  -사전심의 회의일 : 매주(화, 목)

  (*회의일은 지회 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.)

  -사전심의 접수방법 : 방문접수

 B. 사전심의 접수서류

  -건축허가 : 사전검토(도면검토) 각3부 방문접수

   1. 건축개요

   2. 편의시설 설계도면

   3. 장애인편의시설 설치 계획서 (첨부된 양식)

   4. 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대지

   5. 설계변경 내용(설계변경 또는 증축 용도변경 등 변경사항이 생길 경우)

   6. 기타 확인에 필요한 서류

  -사용승인 : 준공(현장점검) 각1부 방문접수

   1. 건축개요

   2. 사전검토를 받은 편의시설 설계도면

   3. 장애인편의시설 설치 완료확인서 (첨부된 양식)

   4. 편의시설 설치 사진대지(첨부된 양식 및 작성요령 참조)

     *(사진대장(한글파일) 메일발송(ph7117@naver.com))

   5. 기타 확인에 필요한 서류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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